[인증사진추가←] 지명... 그녀랑,,, ( 술집은 편한게 최고인거같음 )

  • LV 5 설빠
  • 강남테란태수대표
  • 04.10 21:02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후기쓰는거 같네요;;; 


어제는 갑자기 급 술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전에 달려서 기분좋았던 업소 몇군데를 추려서

심히 어딜갈지 고민해 봅니다.


서비스나 장타즐길 언니들이 어디 업소에

있는지 하이에나처럼 몰색하는 저 입니다. 그래도 


주머니도 가볍고 가성비좋게 놀수있는.....

최근 가장 많이 달린곳 란제리 테란 2부로 가기로 정합니다.훗...


그렇게해서 태수대표 한태 전화 정확히 2부시작 시간인 1시 입성.

이곳은 언제나 항상 시끌벅적 하네요


일단 태수대표 하고 즐겁게 룸으로 입성 

초이스는 앞방 1개 보고 바로된다고하는데


들어오면서 저번에 놀았던애랑 복도에서 눈이 따악 마주치고

저를 보면서 살짝미소짖는 모습과 눈빛 레이져가 생각나서 


그애 이름이 생각이 잘안났는데 

태수대표한테 물어보니 용케 기억하고 이름을 알고 있어서 


제 기억속에 임펙트있게 자리를 차이하고 있는 그녀를 ....


지명으로 앉혀달라고 태수대표한테 말했습니다 

언니 바로 들어옵니다 바로 들어오더군요 


얼굴을 한 3번 본 처자라 이제는 알아서 앵겨 주고~ 

알아서 게임 진행해주는 ....


룸안에서 찌찌도 좀 만지고^^ 

뽀뽀쓰 스킬을 시전 하고 브루스 좀 추고~


지명으로 앉혀서 연장은 매너로써 해줘야할거 같아서

2번더 연장해서 총3타임 놀았네요 


술집 여기저기 가보았는데 

믿음직한 구좌 뚫어서 단골삼아서 가던곳을 가는게


써비스도 빵빵하고 

아무래도 마음도 편해서 더 즐길수있는거 같습니다 


파트너도 자주보니 마음이 편해서 

서로서로 섹드립과 섹쓰이야기 야한 농담도 잘받아주고 


기본적인 마인드를 갖춘 파트너이기게

스킨쉽도 지명으로 찾으니 더 찐찐하게 가능했던거 같고 


그렇게 즐겁게 놀고 기분좋은 몸과 마음으로 집으로 잘 들어왔네요^^




추천 1 비추천 0

LV 5설빠골드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강남테란태수대표"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관리자: 공석
|
방장: 공석
|
부방장: 공석
네이버밤 풀싸롱(룸싸롱)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알림 후기게시판은 업데이트 된 네버뷰넷 https://neverview.net 에서 이용해주시기… +2 LV admin 네이버뷰 05.29
       
❤좋은날퍼블릭김하늘❤ (有인증有) ⎝⎝⎛ 언니랑 언제 사진 찍었는지 바쁠정도로 빨아재낀듯 ㅋ.ㅋ ⎞⎠⎠ +1 LV 6 니퍼트3 07.20
❤보물섬이대수❤ ❤️❤️*⭕빤스벗기며 찰칵⭕*❤️❤️ 애무를 음미하는 귀엽고 섹시하기까지 한 내 팟 LV 6 드로그바 07.20
북창동하드코어 [북창동-하드코어(탁재훈실장)]❤핑유언니망사옷인증샷❤c컵정도에 인상이 아주 신선하네요...… LV 4 봄이왔어요 07.20
북창동하드코어 [북창동-하드코어(탁재훈실장)]❎미친몸매살스타킹인증샷❎황홀했던 시간은 끝이나고 말았습니당~… LV 1 슴가속으로 07.20
북창동하드코어 [북창동-하드코어(탁재훈실장)]⭐10만이벤트인증샷⭐8시이전 10만이벤트 탁재훈실장님 하드코… LV 1 털라리 07.20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팀장 추천으로 초이스한 C컵의 순종적인 마인드를 가진 정아와 좋은 경험하고… LV 9 베짱이인생 07.20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대표 추천으로 언니 초이스 연분홍의 꼭지가 너무이쁜 가슴이였습니다 +1 LV 9 연우사랑 07.20
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 여실장 송지효❤️███발사시 백봉지의 쪼여주는 느낌이 좋내요~~ +1 LV 8 수상한넘 07.20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몸이고 마음이고 다 통했네요^^ +1 LV 4 노원구신사 07.20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구장에서 진정한 실력발휘~ LV 4 개미핥기 07.20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늦은시간에 가도 잘 맞쳐주는 이수근팀장님 고마워요~^^ LV 3 달콤한가슴 07.19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섹스하게엎어놓고한컷★☆★진리의 구좌추천..대박 마인드 언니의 샤워실 BJ 후기 +1 LV 3 피파초고수 07.19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이언니 물건이네요.ㅋㅋ LV 5 문벌구 07.19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완전 적극적인 색녀 언니랑 즐긴 후기 LV 3 추장님 07.19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놀줄아는 언니네요 정말 ㅋㅋ LV 4 복숭아궁디 07.19
선릉테란-권사장 와꾸가 되니까 ^^ LV 12 참사랑을위해 07.19
강남테란태수대표 ─ 취 - 향 - 저 - 격 ─ +2 LV 5 소냑 07.19
구로축구장 [주희][민서] +4오피급 구로풀NF신규들 보고왔습니다.ㅎ +1 LV 3 선동난 07.19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사진첨부◎@◎야릇하고 흥분되게 달라붙는 내팟 안에 발사 ㅋㅋㅋ +2 LV 3 전기전파 07.19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핥고싶은 윗가슴샷◇◆◇ 탱탱한 가슴으로 비벼주는 스물 두살 개이득^^ +1 LV 3 아수라발발이 07.19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학생삘이라 풋풋한 맛에 잘 놀다가요. 이수근팀장님 다음달에 다시 갑니다 LV 3 태국남 07.19
강남테란태수대표 ≡실사인증≡ 란제리방문기 // LV 5 하루종이 07.19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어린영계들이 리드하니 편안하게 놀고 왔어요ㅋㅋㅋ재밌네요 +1 LV 4 강남멋쟁이 07.19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여친보다 더 잘해주네요~ LV 4 호이호이11 07.19
야구장김하늘팀장 ▶▶야구장-김하늘팀장◀◀ 첫인사부터 남다른 추천걸~ LV 4 보라사랑 07.19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아가씨골뱅이만들기❤☔❤ 좋은 아가씨 건지려고 좀 기다린 끝에 애교많은 굿와꾸녀 찾았네… +1 LV 3 명문제자 07.19
강남테란태수대표 (독고달림),,,,,,,,,,,,,,,,,,, 또 테란 LV 5 쎈쎄 07.19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역시 이수근팀장ㅎㅎ 이번에는 제대로 돈쓰고 왔어요 LV 4 완전조아 07.19
야구장❤유리실장 █ █❤야구장-유리실장❤█ █ ❤모텔 실사인증❤ 밖에선 죽어도 만나지 못할 언니에게 박아… LV 8 갈릭붕이 07.19
천안신의손
구로힐링스파
명동스파
네버뷰
토토
마린스파
강남탐스파
신림벅시
섹뷰
부천여군오피
티파니안마
신림기네스
사당투유크사방
천안트와이스
안양핑크키스방
진스파